뭐지 뉴스레터의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 광고 집행과 관련한 문의를 하실 수 있어요.
10초 안에 끝내는
광고 상품 소개서
광고 관련 내부 규정
광고 문의 이메일
광고 문의 전화번호
뭐지 뉴스레터는 2022년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60명이 넘는 IT와 관련이 있는 팀원분들과 함께 뉴스레터에 들어가는 아티클을 모두 직접 수기로 작성해 구독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소식을 전하는 것을 넘어 구독자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뭐지 뉴스레터의 사명이자 목표이고, 실천하기 위해 모든 팀원이 노력합니다.
2022년, 서비스를 시작하고 뭐지 뉴스레터 팀은 매년마다 새로운 팀원을 모집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리브랜딩을 통해 전에 비해 가독성과 획일성 등 여러부분에서 나아진 서비스를 제공했고, 이후 2024년에는 뭐지 프리미엄이라는 유료 구독 아티클 서비스를 런칭하여 제공하는 등 지속하여 발전하는 중입니다.
뭐지 뉴스레터는 <믿을 수 있는 아티클을 제공하기 위한 선서>라는 내규이자 구독자와의 약속 아래에서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획일화되고 구독자가 신뢰하는 서비스를 지속하여 운영해 나갈 수 있었으며, 구독 해지율 3% 미만이라는 수치를 달성하고, 매일 신규 구독이 생기는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아티클 형태의 광고로, 매주 발송되는 뉴스레터의 아티클들 중 1개로 포함되어 구독자에게 발송되는 광고입니다.
뭐지 뉴스레터 구독 페이지의 배너와 매주 발송되는 뉴스레터에 배너로 포함되어 구독자에게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뭐지 뉴스레터 아티클 전체를 원하는 내용으로 채우거나, 또는 원하는 메일을 구독자에게 발송하는 광고입니다.
다른 형태의 광고나 협업을 원하실 경우, 광고 문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긍정적으로 검토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과 광고 예시 사진 등은 상단의 <광고 상품 소개서>를 참고해 주세요.
이 광고의 뉴스레터 바로가기 →
이 광고의 뉴스레터 바로가기 →
이 광고의 뉴스레터 바로가기 →
이 광고의 뉴스레터 바로가기 →
뭐지 뉴스레터는 청소년 단체인 임팩트(IMPACT)에 2022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습니다. 컨퍼런스인 임팩트라운지(2022. 12. 28.)와 임팩트커넥트(2023. 08. 04.)를 후원했고, 해커톤인 임팩톤(2024. 01. 27. - 28.)을 후원했습니다.
[보도자료] 임팩트, 고교생 성장 지원 프로그램 ‘임팩트 커넥트 세미나 2023’ 성료 →
성별과 연령대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고, 구독자 소속 역시 학생, IT 직군, 비 IT 직군이 고루 분포하여 특정 성별과 연령대에 제한받지 않는 다양한 광고에 우수합니다.
뉴스레터는 구독자의 개인 메일함에 발송하는 서비스이기에 구독자의 메일함에 광고가 영구적으로 남고, 뭐지 뉴스레터 아카이브 사이트에도 영구적으로 남아 길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IT에 관심도가 높은 사람들이 높은 만족도를 갖는 데에 더해, 뉴스레터는 글을 읽는 서비스로서 깊이 이해하고 정독하기에 빠르게 스쳐 지나가는 다른 광고들에 비해 광고 집중도가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광고 상품 소개서>를 참고해 주세요.
뉴스레터
평균 열람률
뉴스레터
역대 최소 열람률
광고 평균
전환률(클릭률)
광고 역대 최소
전환률(클릭률)
광고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이메일과 메시지로 연락드려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또는 문의 내용을 담아 상단의 광고 문의 이메일과 전화번호로 직접 연락주셔도 됩니다.
구분*
기업 · 기관 · 단체
광고 대행사
개인
본 상품 소개는 「지식재산 기본법」 등 관련 법률에 따라 보호받고 있는 저작물로서, 무단 도용 및 무단 전제/복제가 엄격히 금지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광고 상품 소개서>를 참고해 주세요.
뭐지 뉴스레터는 2022년 시작된 주간 IT 소식 요약 뉴스레터로, 지금까지 약 60명의 팀원이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뭐지 뉴스레터는 지속하여 발전하고 있으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속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